1410월2015

“스마트한 마이로미 미아방지 팔찌로 안심이에요”

유모차

11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유모차를 이용하는 영유아와 부모의 보행권을 보장하기 위한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제 3기 서포터즈 소망식에서 미아방지팔찌 ‘마이로미’가 서포터즈 참가자 자녀에게 제공됐다.

마이로미는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활용한 팔찌로, 팔찌에 있는 NFC 태그를 스마트폰을 읽으면 보호자 이름과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태그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정보가 뜬다. 또 인체에 해가 없는 실리콘으로 제작해 팔찌를 차고 물놀이를 해도 아무 문제가 없다.

미아팔찌는 행사 당일 서포터즈 1300가족에 한해 한 가족당 1개를 증정했다.

[기사원문보기]

810월2015

마이로미,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동참

유모차지원
미아방지팔찌 ‘마이로미’로 알려진 와이엔에스퓨처(YNSFUTURE)가 베이비뉴스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한국지엠이 후원하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3기 소망식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은 유모차를 이용하는 영유아와 부모가 마음 놓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환경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베이비뉴스가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오는 11일 서울광장에서 서포터즈와 가족 등 5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3기 소망식을 개최한다.

마이로미는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활용한 팔찌로, 팔찌에 있는 NFC 태그를 스마트폰을 읽으면 보호자 이름과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태그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정보가 뜬다. 또 인체에 해가 없는 실리콘으로 제작해 팔찌를 차고 물놀이를 해도 아무 문제가 없다.

미아팔찌는 행사 당일 서포터즈 1300가족에 한해 한 가족당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은 안내접수처에서 접수 시 받은 쿠폰북에서 마이로미 쿠폰을 제출하면 경품부스에서 팔찌를 지급한다.
[기사원문보기]

110월2015

와이앤에스퓨처, 글로벌 기업 발돋움 위한 날갯짓 시작

미아방지 팔찌 ‘마이로미’ 유명세 기반으로 세계 시장 노린다
영국현지뉴스

[영국 현지의 뉴스 보도 내용]

현지비즈니스네트워킹

[현지 비즈니스 네트워킹]

국내 스마트 미아방지 팔찌 ‘마이로미(LOMY)’를 개발한 와이앤에스퓨처(대표 지현구, www.ynsfuture.com, www.lomy.co.kr)가 ‘글로벌 진출 사업’에 참가해 영국 현지에서 새로운 혁신 제품에 도전하고 있다.

‘마이로미(LOMY)’는 실용적인 ICT 제품 개발의 일환은 스마트폰에 탑재된 NFC 기능을 활용한 미아방지 스마트 팔찌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호자가 아이의 인적사항을 기록해두고 스마트폰을 갖다 대기만 하면 쉽게 보호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아이 키우는 부모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국내 인기를 기반으로 기존의 스마트 미아방지 팔찌 마이로미에 IT 헬스케어 기술을 접목해 의료산업이 발달한 영국 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또한 본 프로그램에는 와이앤에스퓨처 이외에 영국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덧붙인 우산을 개발 중인 비온다(Be On The)팀, 농업 분야에 IT 기술을 적용한 제품의 Sucseed팀 등 총 5개 업체가 참가하여 글로벌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한편, 와이앤에스퓨처는 스마트프로덕트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회사로, 위치추적 및 센서기반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 IT 융복합 시스템의 선두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 통신기기간 자동 통신 전환 방법 및 장치 특허 출원을 비롯해 3G, 4G 무선 총신 솔루션 개발과 함께 위치추적, 센서기반, 보안, NFC 연동 기술 등 여러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원문바로가기]

110월2015

“마이로미 미아방지 팔찌 찼어요”


 

물총축제1

물총축제2

 

 

 

 

 

 

 


와이앤에스퓨처, 물총축제 아이들에게 마이로미 후원

5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열린 ‘우리가족 함께라면 OK’ 2015 가족 물총축제에서 한 여자 아이가 마이로미 미아방지팔찌를 차고 있다. 와이앤에스퓨처(대표 지현구, www.ynsfuture.com, www.lomy.co.kr)는 실용적인 ICT 제품 개발의 일환으로 스마트폰에 탑재된 NFC 기능을 활용한 미아방지 스마트 팔찌인 ‘마이로미(LOMY)’를 서울광장 물총축제를 찾는 아이들에게 제공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원문바로가기 ]

Login to your Account

Loading...